윤리경영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윤리경영

임직원이 지켜야 할 행동강령 및 행동지침을 제정하여 법규준수 문화를 확립해 나가고 있습니다.

SM벡셀은 고객중심 경영의 실천을 통하여 고객과 협력사에게는 거래하고 싶은 회사, 주주에게는 투자하고 싶은 회사, 임직원에게는 근무하고 싶은 회사를 만들어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기 위하여 조직 구성원이 지켜야 할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행동강령을 제정하고 실천토록 하고 있습니다.

윤리준법 행동강령

상세보기

고객중심 경영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고, 고객의 정당한 요구와 합리적 제안은 적극적으로 수용하며, 고객을 모든 의사결정 및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습니다.

주주만족 경영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의사결정과 투명하고 건전한 경영 활동을 통해 주주의 이익을 제고합니다.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한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건전한 재무구조 유지를 위해 노력합니다.

협력회사와의 공동번영

자율결쟁의 원칙에 입각하여 자격을 구비한 모든 업체에 대하여 공정한 참여기회를 부여합니다. 협력회사의 선정은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기준에 의해 합법적으로 실시합니다.

사회책임 경영

국가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국내외에서의 공명정대한 사업수행을 위하여 사회적 가치, 국내외 법규 및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제반 거래 관습을 준수합니다.

임직원 존중 경영

모든 임직원의 존엄과 가치를 인식하고 존중합니다. 모든 임직원이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업무수행을 통해 긍지와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직장 분위기 조성에 노력합니다.

익명성이 보장된 내부고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는 기업의 공정거래, 부패방지에 관한 국제적 기준이 지속적으로 강화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경영을 위한 글로벌 스탠다드를 충족하지 못한다면 고객의 신뢰를 잃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기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에 SM그룹은 컴플라이언스 조직을 운영함과 동시에 공신력 있는 제3의 기관을 통해 잠재적 규정 및 법령 위반사항에 대해 익명 또는 기명으로 신고할 수 있는 내부고발신고센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제보하기

제보자 보호 정책

1. 제보자의 신분 및 비밀을 철저하게 보호합니다.
2. 제출한 입증자료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보안을 준수합니다.
3. 제보자의 신분을 알기 위한 탐문 행위 등을 철저하게 배제합니다.

포상정책

1. 제보의 결과 회사의 경영활동 및 부정행위 근절 등에 기여한 경우 내부 심의위원회의 의결을 거쳐 최대 5억원의 포상금을 지급 할 수 있습니다.
2. 단, 제보내용이 허위 사실이거나 수사기관, 언론 보도 등 다른 경로를 통해 이미 확인된 경우, 기타 심의위원회 결과 포상금 지급이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포상금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대표자 : 정병수대표번호 : 041-529-7731팩스 : 041-529-7880이메일 : smbexel@smbexel.com
본사 :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면로 48-15

Copyright © SM BEXEL. All Rights Reserved.